궁중비책, 선케어 라인 전품목 리뉴얼 출시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 전품목 리뉴얼 출시
  • 정희채
  • 승인 2024.03.0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별 징크100% 무기자차 성분 함유 및 논나노 순한 포뮬러 등 소비자 안심 요소 새롭게 적용
궁중비책만의 독자 성분인 로얄오지콤플렉스™ 및 생텔라 함유로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
전 제품 디자인 리뉴얼 및 ‘베이비 이지워시 선로션(SPF30+ PA+++)’ 신제품 출시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 리뉴얼 출시. 사진=궁중비책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 리뉴얼 출시. 사진=궁중비책

 

[스마트경제] 민감하고 여린 영유아 피부를 위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선케어 라인 전품목을 리뉴얼해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 한 품목은 ▲워터풀 선로션 마일드(SPF50+ PA++++) ▲모이스처 선쿠션 마일드(SPF50+ PA++++) ▲프레시 선스틱 마일드(SPF50+ PA++++) 3종과 신제품 ▲베이비 이지워시 선로션(SPF30+ PA+++) 총 4종이다.

선케어 시장 트렌드에 맞춰 전제품 징크옥사이드 100% 무기자차 성분1 및 논나노 순한 포뮬러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안자극 대체 테스트까지 완료해 눈 시림과 따가움 걱정 없이 매일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패키지를 FSC인증 지류로 리뉴얼 하고 비건 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 해양생태계를 보호하기 위해 유해성분을 배제한 리프세이프(Reef-Safe) 포뮬러를 새롭게 구현했다. 자외선 차단 이외에 제품별 효능효〮과 강화를 위한 임상 테스트도 완료했으며, 모던하고 깔끔한 서체와 오렌지 컬러로 디자인을 리뉴얼하며 주목성을 강화했다.

또한, 궁중비책만의 독자 성분인 ‘로얄오지콤플렉스™(Royal Oji Complex™)’와 피부 진정 효능의 병풀추출물인 생텔라를 함유해 피부 보호 및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의 대표 제품인 ‘워터풀 선로션 마일드(SPF50+ PA++++)’는 자외선(UVA, UVB)과 미세먼지, 블루라이트까지 한 번에 차단해 주는 수분 로션 제형의 제품이다. 토너, 크림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선로션으로 산뜻하게 피부에 밀착되며 빠르게 흡수된다. 24시간 강력한 보습 지속력을 선사한다.

‘모이스처 선쿠션 마일드(SPF50+ PA++++)’와 ‘프레시 선스틱 마일드(SPF50+ PA++++)’는 풍부한 수분감으로 바를수록 촉촉하고, 가볍게 피부에 밀착되어 부담 없이 덧바를 수 있는 제품이다. 백탁 없이 마무리되는 부드러운 사용감을 부여한다. 선쿠션과 선스틱은 각각 퍼프와 스틱으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휴대가 용이하여, 외출 시에도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베이비 이지워시 선로션(SPF30+ PA+++)’은 3중 코팅 이지워시 포뮬러로 세안 비누 또는 클렌징폼 세정만으로도 간편하고 말끔하게 씻기는 워셔블 선로션이다. 등하원 및 간단한 외출 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고, 실내 자외선 차단 및 블루라이트까지 차단해 준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징크100%1논나노 무기자차 성분으로 아기피부에 더 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며 “앞으로도 궁중비책은 아기부터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하고 순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