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이지듀, 1일 만에 기미·잡티 잡는 ‘EGF기미앰플’400만병 판매 돌파
대웅제약 이지듀, 1일 만에 기미·잡티 잡는 ‘EGF기미앰플’400만병 판매 돌파
  • 정희채
  • 승인 2024.03.07 12: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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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시1년 만에200만 병 돌파 이후5개월 만200만 병 판매로 가파른 상승폭 기록
실제 기미 개선에 효과 본 고객의 긍정 '입소문'에 판매량 급증
사진=이지듀
사진=이지듀

 

[스마트경제] 디엔코스메틱스가 만든 고기능성 더마 브랜드 이지듀(Easydew)는 기미·잡티 케어에 효과적인 처방을 담은EGF기미앰플이 누적 판매량400만 병을 돌파했다고7일 밝혔다. 2022년7월 출시 후1년5개월 만에 달성한 성과로이지듀 단일품목 중 역대 최다 판매 기록이다.

‘EGF기미앰플’은 젊을 때부터 꾸준한 관리를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며 피부의 노화 속도를 늦추는 이지듀의 대표‘슬로에이징’제품이다.사용 후 기미 개선에 효과를 본 고객들의 입소문을 탄 결과,2023년12월 기준 누적 판매량이400만 병을 넘어선 것이다.

EGF 기미앰플 판매량은 점점 빠르게 오르고 있다.출시 후1년 만에 최초200만 병 판매를 달성한 후,단5개월 만에 연간 판매량과 동일한200만 병이 판매되는 놀라운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와 같은 추세라면 곧 누적 판매 500만 병을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

이 같은 결과에 대해 이지듀는 온라인몰 판매 확대 및 글로벌 진출 본격화를 주 요인으로 꼽았다.

실 고객의 입소문을 타고 이지듀 직영 온라인몰 유입이 확대되면서 역대 최대 매출을 견인했다는 분석이다.실제EGF기미 앰플을 사용한 고객의 긍정적인 후기들이 신규 고객 확보 및 고객 충성도를 높인 것은 물론,고객의 피드백을 브랜드 운영에 적극 반영해 나가며 만족도를 높인 결과라고 자평했다.

또한,지난해콰이쇼우 팔로워 수1700만명의 중국 최상급 왕홍‘루’와 함께 진행한‘DW-EGF멜라토닝 앰플’라이브 방송에서판매 순위2위에 오르며 중국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받응을 얻었다.그 결과 지난해 말'2023실크로드 국제합작 한중포럼의 콰이쇼우 어워드'에서 다크호스상을 수상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EGF기미앰플은 이지듀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10년 이상 된 깊고 짙은 기미∙잡티도사용 1일 만에 효과를 확인할 수 있는 고기능성 제품이다.대웅제약의30년 이상 노하우가 담긴 기술력으로 탄생한 특허 성분인 초고활성 피부성장인자‘DW-EGF’가 함유되어 손상된 피부를 개선해 줄 뿐만 아니라 피부 본연의 재생 기능을 회복시켜준다.

또한,글루타치온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더해 기미와 잡티의 원인을 차단하고 피부 톤을 맑게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이외에도 비타민C유도체,백색 식물 추출물 등 본연의 건강하고 환한 피부 톤을 가꿔주는 프리미엄 성분들을 담아냈다.

이지듀 브랜드 담당자는“출시1년 반 만에 무려400만 병의 판매 성과를 이루며 메가 히트 제품으로 자리 잡도록 많은 애정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이지듀만의 차별화된 기미관리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한편,유통 채널을 해외 시장으로 확장해가며 고객 접점을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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