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작소, 성남FC와 4년 연속 공식 파트너십 체결
생활공작소, 성남FC와 4년 연속 공식 파트너십 체결
  • 권희진
  • 승인 2024.03.08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생활공작소
사진제공=생활공작소

 

[스마트경제] 생활공작소는 성남FC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4년 연속 동행을 이어간다고 8일 밝혔다. 

생활공작소는 올 시즌에도 성남FC의 매 홈경기마다 경품 이벤트, SNS 이벤트, 손씻기 캠페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구단이 펼치는 지역 밀착 프로그램에 자사 제품을 협찬하며 팬들에게 생활공작소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

성남FC 공식 SNS 계정에서 매 홈경기 첫 골을 넣는 선수를 맞추는 이벤트를 통해 2명을 선정, 생활공작소 컬러 이중 유리컵 2인 세트를 증정하고 하프타임 이벤트 경품으로 집들이 세트와 컬러 이중 유리컵 2인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관람객들의 안전한 경기 관람을 돕기 위해 매 홈경기마다 탄천종합운동장 W석 화장실 내 생활공작소 핸드워시를 비치하는 손 씻기 캠페인도 실시한다.

이 외에도 가족단위, 여성 팬 등을 대상으로 올해 구단이 진행하는 다양한 지역 밀착 프로그램에 자사 제품을 지원한다. 주방용품 선물세트, 생곰이 핸드워시 세트, 휴대용 손 소독제 등을 증정하며 팬들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 계약에 따라 생활공작소는 성남FC 홈경기장의 E석 펜스 광고와 전광판 광고, 온∙오프라인 각종 광고물 노출 등 파트너사로서 권리를 갖게 된다. 그 밖에도 추가적인 ESG 활동 등 공동 마케팅이 필요할 시 양 사가 적극 함께하기로 했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성남FC와 4년째 파트너로서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경기장에서 더 많은 팬들이 생활공작소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기를 바라며 올 시즌 성남FC의 승격을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