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특화매장 전용 메뉴 '치로스' 전 매장 확대 출시
bhc치킨, 특화매장 전용 메뉴 '치로스' 전 매장 확대 출시
  • 정희채
  • 승인 2024.03.08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화매장 전용 메뉴로 선보인 '치로스',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전국 매장으로 판매 확대
쫄깃하고 달콤한 모차렐라 치즈가 담긴 24cm 초대형 크기의 치즈스틱… 소비자 호평 이어져
전용 패키지에 담아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간식으로 제격, “사이드 메뉴의 새로운 돌풍 기대”
bhc치킨사이드 메뉴 '치로스' 이벤트 이미지. 사진=bhc치킨
bhc치킨사이드 메뉴 '치로스' 이벤트 이미지. 사진=bhc치킨

 

[스마트경제] bhc치킨은 놀이공원, 야구장 등 특화매장 전용 한정 제품으로 선보여온 '치로스'를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판매 채널 확대로 고객들은 치로스를 온, 오프라인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주문할 수 있게 되었고, 치즈볼에 이어 또 하나의 ‘치킨 꿀조합’ 메뉴로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치로스’는 쫄깃하고 달콤한 모차렐라 치즈가 들어 있는 24cm 길이의 초대형 롱 치즈스틱으로, 지난해 6월 가족이나 연인들이 야외 활동 장소로 많이 찾는 놀이공원, 야구장 등 일부 특화매장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정 메뉴로 출시된 바 있다.

‘치로스’는 압도적인 크기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식감으로 출시 이후 큰 주목을 끌었고, 특히 손에 들고 먹기 편하게끔 전용 패키지에 포장된 상태로 제공돼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간식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bhc치킨은 ‘치로스’가 현장에서 수개월간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는 점, 고객들의 잇따른 판매 확대 요청 등에 착안해 전국 출시를 결정했다.

bhc치킨은 ‘치로스’ 전 매장 공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일(화)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bhc치킨 꿀팁 실험실:치로스 꿀조합편'을 콘셉트로 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계정 팔로우 후, ‘치로스’와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bhc치킨 메뉴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되고, 응모 시 친구를 태그 하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필립스 대용량 에어프라이어(1명), 2등은 △스타벅스 시리얼 볼 세트(2명), 3등 △테팔 쿡이지 티타늄 프라이팬(4명)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8일(월) 개별 DM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놀이공원, 야구장에서 ‘치로스’를 맛본 후 일상에서도 자주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는 고객의 요구가 이어져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전국 메뉴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메뉴 개발 및 서비스로 소비자 만족도를 더욱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