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프라, ‘3 레이어 바람막이’ 출시…트렌디한 스트릿 아웃도어룩 완성
수프라, ‘3 레이어 바람막이’ 출시…트렌디한 스트릿 아웃도어룩 완성
  • 정희채
  • 승인 2024.03.12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프라만의 스트릿 아웃도어 감성으로 풀어낸 2024 NEW 아웃도어룩 제안
3 레이어 소재의 뛰어난 기능성과 감각적인 컬러로 실루엣 살린 시즌 메인 제품 ‘3 Layer 바람막이’
수프라(SUPRA) 3 레이어 바람막이 화보. 사진=수프라
수프라(SUPRA) 3 레이어 바람막이 화보. 사진=수프라

 

[스마트경제] F&F(에프앤에프)가 전개하는 스트릿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수프라(SUPRA)가 24SS 스트릿 아웃도어 컬렉션의 두 번째 화보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스트릿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스트릿아웃도어 브랜드 수프라는 이번 화보를 통해 메인 제품 ‘3 Layer 바람막이’를 중심으로 한 트렌디한 아웃도어룩을 제안한다. 

이번 화보에서는 메가 트렌드로 떠오른 고프코어룩을 수프라만의 스트릿 아웃도어 감성으로 풀어내 아웃도어에서 느껴지는 진중한 느낌보다 위트 있는 스타일을 선보인다. 특히 2024년 새로운 고프코어 트렌드에 맞춰 도심 속에서 세련된 아웃핏을 연출할 수 있도록 불필요한 요소는 삭제하고 스트릿한 무드를 한껏 살린 점이 특징이다.

시즌 메인 제품 ‘3 layer 바람막이’는 뛰어난 통기성, 발수 및 방풍 기능을 자랑하는 소재를 활용하여 기능성을 살린 것은 물론 감각적인 컬러로 소비자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트렌디하게 떨어지는 핏감과 함께 탄탄하고 깔끔한 실루엣은 일상에서도 가볍게 착용하기 안성맞춤이다. 

또한 곳곳에 스트링과 방수 처리 지퍼, 눈과 비에 강한 챙 등을 적용하여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의 특징적인 디테일을 놓치지 않았다.

수프라 관계자는 “이번 24SS 컬렉션은 라벨 하나에도 ‘수프라 헤리티지와 아웃도어의 만남’이라는 스토리를 담아내는 등 디테일에 집중하여 새로운 아웃도어룩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며 “자연과 도시를 넘나드는 크로스오버 스타일링을 염두로 둔 이번 24SS 스트릿 아웃도어 컬렉션으로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