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더프레시, 두부·콩나물·어묵 1천원 판매...물가 안정 총력 나서
GS더프레시, 두부·콩나물·어묵 1천원 판매...물가 안정 총력 나서
  • 권희진
  • 승인 2024.03.12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GS더프레시
사진제공=GS더프레시

 

[스마트경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매달 일주일 동안 초저가 PB(자체상표) 브랜드인 리얼프라이스 상품을 파격가에 선보이는 '리얼프라이스 위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달 13∼19일 첫 번째 리얼프라이스 위크 행사에서는 리얼프라이스 콩두부(300g)와 무농약국산콩나물(130g), 부산어묵(120g) 등 3가지 신선식품을 각각 1000원에 판매한다.

참기름과 참치액, 소면과 중면, 미용티슈 등 29종의 리얼프라이스 상품도 최저가 수준으로 준비했다.

GS더프레시는 외식 물가 안정을 위해 이달 15일과 16일 옛날 통닭 두 마리 구매 시 마리당 5900원에 선보이며 두부와 냉동 피자, 아이스크림, 김, 죽, 장류, 섬유유연제 등을 1+1에 판매하는 '하나 더 증정' 행사를 병행한다.

GS더프레시는 농축수산 상품군에 대해 매달 파격 행사를 이어가기로 하고 여러 지자체와 논의 중이며 이날 완도군과도 업무협약을 맺는다.

GS더프레시 관계자는 “고공 행진 중인 물가로 고객의 무거워진 장바구니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매달 초저가 PB브랜드를 비롯해 다양한 상품들을 파격가로 선보이게 됐다”라며 “매주, 매달 새롭고 혜택 가득한 행사를 통해 슈퍼마켓을 찾아오는 고객들의 만족감을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