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소주 신제품 ‘진로골드’ 출시
하이트진로, 소주 신제품 ‘진로골드’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4.03.15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하이트진로
사진제공=하이트진로

 

[스마트경제] 하이트진로는 도수 15.5도의 소주 신제품 '진로골드'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진로골드는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슈거' 소주로, 쌀 100% 증류원액을 첨가해 부드러운 맛을 냈다. 부드럽고 편안한 음용감을 구현하기 위해 알코올 도수는 15.5도로 만들었다.

알코올 도수 25도 제품인 기존 '진로골드'는 신제품 출시에 따라 '진로25'로 제품명을 바꿨다.

새로운 진로골드는 병(360㎖) 제품으로 출시된다. 오는 21일 첫 출고 이후 전국 유흥채널과 가정채널에서 판매된다.

하이트진로는 저도주 트렌드를 반영해 신제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또 진로골드를 참이슬, 진로와 함께 소주 시장을 이끌 브랜드로 키워, '소주 명가'의 위상을 더 공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진로골드의 출고가는 진로와 동일하다.

하이트진로는 진로골드를 알리기 위해 다음 달 서울과 부산에 각각 팝업스토어를 열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오성택 마케팅실 상무는 “참이슬의 깨끗함과 진로의 깔끔함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하이트진로가 다시 한번 부드러운 맛으로 소주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주류 기업으로서 소비자와 시장의 요구에 맞는 제품을 통해 발전하는 주류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