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재단, 미쏘와 ‘굿럭굿잡’ 캠페인 전개
이랜드재단, 미쏘와 ‘굿럭굿잡’ 캠페인 전개
  • 권희진
  • 승인 2024.03.18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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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이랜드재단
사진제공=이랜드재단

 

[스마트경제] 이랜드재단은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와 함께 '굿럭굿잡(Good Luck, Good Job)'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굿럭굿잡 캠페인은 이랜드재단과 미쏘가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여성 자립준비청년(보호종료아동)의 자립을 응원하고, 취업준비에 대한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고자 면접용 정장 및 면접에 필요한 용품 등을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2019년부터 시작한 굿럭굿잡 캠페인은 올해로 시즌 9을 맞은 이랜드그룹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이다.

지난 8일 이든아이빌 보육원에서 열린 후원물품 전달식에는 이랜드재단 이재욱 본부장, 미쏘 공효정 팀장, 이랜드 주얼리 김중하 과장 등 관련 기관 임직원이 참석했다.

이날 미쏘는 2000만원 상당의 면접 정장, 이랜드 주얼리는 시계·목걸이·귀걸이를 지원했다.

또한 이랜드재단은 물품지원과 더불어 자립준비청년들을 직접 초대하여 취업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교육을 제공한다.

이랜드재단 관계자는 "이번 굿럭굿잡 캠페인에도 많은 후원사들이 함께해 자립준비청년들에게 더 큰 나눔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보육원 퇴소 후 사회진출을 준비하는 자립준비청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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