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3월의 핫트렌드’ 기획전 진행…가전·디지털 필수템 최대 50% 할인
쿠팡, ‘3월의 핫트렌드’ 기획전 진행…가전·디지털 필수템 최대 50% 할인
  • 정희채
  • 승인 2024.03.19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기·음향가전 등 1인가구 필수템 파격적인 할인가에 준비
사진=쿠팡
사진=쿠팡

 

[스마트경제] 쿠팡이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대표 기획전 중 하나인 ‘3월의 핫트렌드’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자취생을 비롯한 1인가구를 위해 음향가전 및 청소기를 중심으로 준비한 이번 기획전에는 삼성전자, LG전자, 쿠첸 등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이번에는 쿠팡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최초로 ‘마켓플레이스(오픈마켓)’에 입점한 일반 판매자 상품까지 포함하면서 고객들의 선택폭이 더욱 넓어졌다.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한 기획 코너도 여럿 준비했다. 최대 50% 파격 할인 상품을 선보이는 ‘놓치면 후회하는 특가’ 코너가 대표적이다. 해당 코너에서 눈 여겨 볼 만한 상품으로는 ▲삼성전자 BESPOKE 냉장고 4도어(875L, 새틴 화이트) RF85C90F1W6 방문설치 ▲LG전자 2023그램 990 스노우 화이트 코어i5 저장용량 256GB 램 16GB WIN11 Home 15Z90RT-GAOWK ▲쿠첸IH FLEX 대화구 인덕션 3구 방문설치 빌트인 CEO-C5IF3A0NBA ▲풀리오 종아리 마시지기 PLO-CB227 일반형 등이 있다.

이외에 ‘1인가구 필수템’, ‘음향기기’, ‘청소기’ 등의 키워드를 중심으로 인기 상품을 모아서 보여주는 코너도 마련했다.

기획전 페이지는 쿠팡 앱에서 ‘3월의 핫트렌드’를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또는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탭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이번 기획전은 자취생을 비롯한 1인가구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가전·디지털 상품을 파격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행사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Tag
#쿠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