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에듀, 워드마스터X권조이 강사 컬래버 강좌 선보여
이투스에듀, 워드마스터X권조이 강사 컬래버 강좌 선보여
  • 복현명
  • 승인 2024.03.1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투스에듀가 영단어 빈출 어휘분야에서 누적 판매 900만부를 돌파한 스테디셀러 ‘워드마스터’와 권조이 강사의 컬래버레이션 강좌를 독점 판매한다. 사진=이투스에듀.
이투스에듀가 영단어 빈출 어휘분야에서 누적 판매 900만부를 돌파한 스테디셀러 ‘워드마스터’와 권조이 강사의 컬래버레이션 강좌를 독점 판매한다. 사진=이투스에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이투스에듀가 영단어 빈출 어휘분야에서 누적 판매 900만부를 돌파한 스테디셀러 ‘워드마스터’와 권조이 강사의 컬래버레이션 강좌를 독점 판매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학습자들은 전문성이 검증된 ‘워드마스터’의 체계적인 학습 방법과 권조이 강사의 탁월한 강의를 결합한 학습 경험을 할 수 있게 됐다.

누적 판매 900만부(초중고 마스터 시리즈 전동 누적 판매량 합산 기준)를 돌파한 스터디셀러 마스터 시리즈는 ▲리딩마스터 ▲리스닝마스터 ▲워드마스터 ▲그래머마스터로 구성돼 있다. 

워드마스터는 2007년 ‘워드마스터 수능 2000’이 첫선을 보인 후 영단어장 1위(현재 교보문고, YES24 어휘 영역 교재 중 판매량 1위) 브랜드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 

이후 2022년 초등 시리즈도 출간하며 초중고 전 학년이 공부할 수 있는 라인업을 확보했다.

워드마스터는 단어장에서 단어에 대한 기본을 이해한 후 워크북, 미니북, 학습앱을 통해 영단어를 익히는 온·오프 듀얼 학습 시스템이다. 

이 과정을 통해 학습자들이 자연스럽게 영단어를 습득할 수 있도록 차별화를 두었다는 것이 독보적인 강점이다.

워드마스터와 함께하는 권조이 강의 강좌는 New 2025 워드마스터 고등 BASIC(개정판), New 2025 워드마스터 수능 2000(개정판), 워드마스터 수능 2000, 워드마스터 고등 Complete가 준비돼 있다. 

컬래버 강의는 효율성과 간결함을 추구하는 것이 특징이다. 

수능 영어의 절대평가 방식을 고려해 최대한 부담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며 함께 외우는 영어 수업을 통해 단어 암기 시간을 최소화한다. 

또 외운 단어를 예문에 적용해 학습자들이 어휘력을 향상하는 데 그치지 않고 독해력까지 함께 강화할 수 있는 강의이다.

이투스에듀 권조이 강사는 “어원이나 일상 경험을 활용하여 학생들이 단어를 쉽고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학습법을 담았다. 이 강의를 통해 영어 단어 공부를 효율적으로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투스에듀는 오는 3월 31일까지 워드마스터 완강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강생 대상이며 이벤트 게시판에 워드마스터 완강 인증 글을 등록하면 인증자 누구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