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하이브 걸그룹 ‘아일릿’ 스토어 연다
신세계百, 하이브 걸그룹 ‘아일릿’ 스토어 연다
  • 권희진
  • 승인 2024.03.25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스마트경제] 신세계백화점은 하이브 신인 걸그룹 아일릿(I'LL-IT) 데뷔를 기념해 오는 26∼31일 서울 강남점에서 업계 단독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아일릿은 하이브가 르세라핌과 뉴진스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걸그룹으로, 지난해 방송된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알유넥스트'(R U NEXT)를 계기로 결성됐다. 윤아·민주·모카·원희·이로하 5인으로 구성됐다.

아일릿은 이날 데뷔앨범인 미니 1집 '수퍼 리얼 미'(SUPER REAL ME)를 발표하고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다. 앨범에 수록된 네곡 모두 방시혁 의장이 프로듀싱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매장은 아일릿 데뷔 앨범 전곡을 직접 들어볼 수 있는 리스닝존, 멤버들 사진으로 꾸며진 포토존 등으로 꾸며졌다. 앨범과 공식 상품도 판매한다.

모든 방문 고객에게는 아일릿의 미공개 단체 셀피 엽서를 증정한다.

또 데뷔 앨범을 구매하면 앨범 수량에 맞춰 각 멤버의 미공개 셀피 포토카드를 무작위로 받을 수 있다.

앨범과 상품을 합쳐 3만원어치 이상 구매하면 멤버 친필 사인이 담긴 미니 포스터와 멤버의 손 글씨가 적힌 인스턴트 포토 등의 경품이 걸린 캡슐 뽑기 참여권을 준다.

신세계백화점 정훈철 MD전략담당은 “하이브의 새로운 아티스트인 아일릿 데뷔를 기념해 업계 단독으로 데뷔 앨범과 멤버들을 소개하는 위버스샵 스토어를 마련했다”며 “스위트파크와 뉴스트리트 등 MZ의 성지로도 자리한 신세계백화점은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와의 협업을 통해 혁신적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