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과 '감정나눔캠페인'
CU,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과 '감정나눔캠페인'
  • 권희진
  • 승인 2024.03.25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CU
사진제공=CU

 

[스마트경제] CU는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과 함께 다음 달 1일부터 한 달간 '감정 나눔 캠페인'을 한다고 25일 밝혔다.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은 국내외 18개 생명보험회사가 협력해 설립된 공익법인으로, 생명 존중 정신을 전파하고자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그동안 CU가 온라인에서 진행해오던 것을 오프라인으로 확장한 것이다. 전국 1만7천여개 CU 점포에 '감정카드'를 비치해 누구나 가져갈 수 있도록 했다.

감정카드는 1인 상황극 콘텐츠로 유명한 유튜버 '사내뷰공업'의 캐릭터들을 활용해 총 10종으로 제작됐으며 행복, 응원, 희망 등의 메시지를 유쾌하게 풀어냈다고 CU는 소개했다.

BGF리테일 강병학 브랜드 마케팅팀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감정을 표현하고 전하는 것에 익숙하지 않은 청소년 고객들은 물론, CU를 찾는 많은 고객들이 서로 긍정적인 감정으로 연결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CU는 ‘좋은 친구(Be Good Friends)’라는 기업 아이덴티티에 맞춘 다양한 시도로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파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CU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