넛지헬스케어 "키토선생 신제품 출시 2주 만에 완판"
넛지헬스케어 "키토선생 신제품 출시 2주 만에 완판"
  • 권희진
  • 승인 2024.03.25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넛지헬스케어
사진제공=넛지헬스케어

 

[스마트경제] 넛지헬스케어가 운영하는 키토제닉 전문 브랜드 ‘키토선생’은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이 출시 2주 만에 완판돼 2차 리오더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은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에 천연 감미료인 알룰로스로 만든 초콜릿을 입혀 당 걱정 없이 먹기 좋은 초코볼이다. 타사 대비 당류 함량을 89% 낮췄음에도 달콤함을 잘 살린 것이 특징이다. 멀티 비타민, 유산균, 바나바잎 추출물 등 기능성 원료가 포함돼 신체기능 조절과 배변 활동 기능을 향상시키며 유해균과 식후 혈당스파이크 억제에도 도움을 준다.

제품의 인기요인에 대해 회사 측은 최근 혈당 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가운데 혈당 지수 제로인 알룰로스로 만든 제품이면서도 맛과 영양을 모두 갖췄다는 평가다. 실제로 정부 공인 영양성분 분석 기관에서 당류, 칼로리, 알룰로스 함량에 대한 검사를 완료해 당뇨, 비만 등 만성질환자나 다이어트로 혈당 조절이 필요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박정신 넛지헬스케어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당류가 1g만 포함돼 혈당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며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을 시작으로 맛있고 건강한 견과류 간식 상품 수를 점차 늘려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