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19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4월호’ 선보여
에듀윌, ‘2019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4월호’ 선보여
  • 김정민
  • 승인 2019.04.02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기업 NCS, 대기업 인적성검사, 언론사 필기시험 시행 시 활용되는 최신 시사상식이 담겨있는 ‘2019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4월호’를 선보였다.

해당 교재는 시시각각 변하는 사회 이슈의 흐름을 짚어 명쾌하게 정리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다양한 취업 시험에 대비하는 동시에 현 시점의 트렌드를 제시하는 상식 콘텐츠로 취업준비생의 지식과 교양까지 높일 수 있도록 했다.

‘2019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4월호’는 출제 가능성이 높은 이슈만 압축하였으며, 분야별 중요 뉴스와 상식 키워드를 완벽히 정리했다. 또한, 학습한 시사상식 내용 확인 및 복습을 위한 3단계의 연습문제를 수록했다. ‘최신시사 Q&A’와 ‘기초상식 Q&A’, ‘기출복원 Q&A’를 통해 수험생은 학습한 시사상식을 반복해 학습할 수 있다.

또한 해당 교재로 논술문제와 토론면접도 대비할 수 있다. 해당 교재 안에 ‘최신이슈&논술 기출문제’를 구성해 각종 취업시험에 출제되는 논작문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으며 예시답안도 제공한다. ‘ISSUE&찬반’을 제공해 시사 이슈에 대한 그룹 및 토론 면접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올해 상반기 주요 취업 정보를 제공하며 현대사상, 사이언스, ART 인문학 글쓰기 등 분야별 지식도 수록하는 등 에듀윌은 해당 교재로 취업준비뿐만 아니라 교양도 쌓을 수 있도록 했다.

현재 ‘에듀윌 도서몰’을 통해 최신 시사상식에 대한 무료 동영상 강의를 꾸준히 제공하고 있으며, 해당 교재를 정기 구독할 경우 할인된 가격으로도 만나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2019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4월호’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