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푸드 콘텐츠 담은 뉴스레터 서비스 시작
오뚜기, 푸드 콘텐츠 담은 뉴스레터 서비스 시작
  • 권희진
  • 승인 2024.03.29 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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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오뚜기
사진제공=오뚜기

 

[스마트경제] 오뚜기는 푸드 뉴스레터 ‘메일 한 끼’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메일 한 끼’는 한 끼를 먹어도 제대로 알고 먹고 싶은, 음식에 진심인 사람들을 위한 ‘지식 코스요리’를 표방하는 뉴스레터다. 애피타이저부터 메인 디쉬, 디저트까지 이어지는 코스요리처럼 ▲퀴즈 ▲푸드 트렌드 및 레시피 ▲식문화 이야기 및 식생활 팁 ▲에세이 ▲오뚜기 소식 등 다채로운 푸드 콘텐츠를 하나의 메일에 담아 전달한다.

해당 뉴스레터는 지난 27일 제1호 발행을 시작으로, 격주 수요일 오전 8시에 발송될 예정이다. 오뚜기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통해 구독을 신청하면 누구나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뉴스레터 발행을 기념해 구독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음식에 관한 흥미로운 이야기와 다양한 오뚜기 소식을 발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푸드 뉴스레터 ‘메일 한 끼’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의 식생활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식문화 트렌드와 소비자 관심사에 부합하는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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