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전국 직영학원, 4월 합격예측 모의고사 진행
에듀윌 9급공무원 전국 직영학원, 4월 합격예측 모의고사 진행
  • 김정민
  • 승인 2019.04.09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2019년 지방직 및 서울시 9급공무원 시험일정에 따르면 필기시험 날짜가 동일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특이한 점은 같은 일정으로 치러지는 필기시험임에도 불구하고 문제는 다르게 출제된다는 것이다.

시험 일정이 통일되는 이유는 간단하다. 중복 접수 및 합격으로 인한 시간적 경제적 비용을 줄이고 각 시•도가 보다 효율적으로 합격자 관리를 하기 위함이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본사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전국 6곳의 9급공무원 직영학원에서도 오는 6월 15일(토) 동시에 진행되는 지방직 및 서울시 9급공무원 자격시험을 대비하기 위해 모의고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4월에는 총 두 차례의 모의고사가 실시되며, 에듀윌 9급공무원 전국 직영학원에서는 지난 4월 1일(월) 이미 한 차례의 합격예측 모의고사가 치러졌다.

남은 합격예측 모의고사는 28일(일) 치러지며, 2019 지방직/서울시 9급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공시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관계자는 “에듀윌 9급공무원 합격예측 모의고사는 문제 퀄리티가 남다른 만큼, 시험 전 출제경향 파악 및 취약점을 완벽히 극복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라며, “9급공무원 단기 합격을 위해 문제풀이를 통한 실전 연습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만큼, 시험 완벽대비를 원한다면 빠르게 신청하기 바란다”고 귀띔했다.

한편 9급공무원 직영학원은 ▲서울 대방 ▲서울 노원 ▲인천 부평 ▲경기 수원 ▲대전 ▲부산 서면 등 전국 6곳에 위치해 있다. 이들 학원은 모두 지하철과 인접해 교통이 편리하다.

에듀윌 9급공무원 직영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9급공무원 전문 상담 튜터의 1:1 맞춤 컨설팅 및 9급공무원 시험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