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워라이프, ‘메이킹 다이어트’ 2019년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
플라워라이프, ‘메이킹 다이어트’ 2019년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
  • 김정민
  • 승인 2019.04.1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는 봄은 결혼의 성수기로 많은 예비 부부들의 결혼식 소식이 들려오는 계절이다. 일생에 한 번뿐인 결혼식을 완벽히 치르기 위해 많은 예비 부부들은 웨딩홀 예약, 사진촬영 등 수많은 과정을 거쳐야만 한다. 특히 최근에는 다이어트, 피부관리 등 외적인 관리 역시 결혼식을 위한 한 과정으로 인식되면서 미용에 투자하는 사람들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예비 신부, 신랑들의 다이어트 목적의 대부분은 웨딩드레스, 턱시도 등을 자연스럽게 소화하기 위해서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평균 세 달에서 여섯 달 가량 결혼식을 준비하는 기간 동안 온전히 다이어트에 집중하기엔 많은 어려움이 따를 수 있다. 따라서 결혼식 당일까지 성공적으로 다이어트를 마무리하기 위해선 보다 쉽고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해야 한다.

이에 따른 대표적인 체중감량 방법 중 하나는 ‘다이어트 보조제’다. 다이어트 보조제는 간편하게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체중 감량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으로 요요와 다이어트 실패라는 굴레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방법으로 사용되고 있다. 특히 그 중에서도 다이어트 보조제 전문 유통회사 플라워라이프의 ‘메이킹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량, 항산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같은 인기에 힘 입어 최근 플라워라이프는 메이킹 다이어트의 세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고객 감사의 의미로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64%가량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플라워라이프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메이킹 다이어트 보조제는 하루 2캡슐 섭취만으로도 간편하게 체중을 감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이어트 식품이다. 주요 성분으로 사용된 녹차 카테킨은 체지방 감소와 활성산소 제거, 항산화 작용에 효과적인 성분으로 다이어트 시 많은 사람들이 겪는 불규칙한 식습관, 스트레스로 발생하는 세포 손상을 막아주는 성능이 포함돼 신체 기능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다.

관계자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기대할 수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 메이킹 다이어트는 봄철 결혼식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들의 효과적인 체중 감량을 도와준다”며 “특히 최근에는 2019 고객감사 세일도 함께 실시하고 있으니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