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경 테샛 및 매경 테스트 대비 ‘3개월 고득점 완성반’ 모집
에듀윌, 한경 테샛 및 매경 테스트 대비 ‘3개월 고득점 완성반’ 모집
  • 김정민
  • 승인 2019.04.2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한경 테샛과 매경 테스트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각각의 ‘3개월 고득점 완성반’을 모집하고 있다.

한경 테샛과 매경 테스트는 대기업 취업 과정인 직무적성 검사에서부터 금융권 필기전형, 면접까지 많은 기업에서 활용하고 있다.

이에 에듀윌은 합리적인 수강료로 단기간에 한경 테샛과 매경 테스트에서 고득점을 올릴 수 있도록 4단계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한경 테샛과 매경 테스트의 기초 내용을 정리하는 ‘입문특강’에서 시작해 출제 유형을 파악하는 ‘기본이론’ 단계와 취약부분을 보완할 수 있는 ‘핵심&문제풀이’를 제공하며 학습한 이론을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과정에서 사용하는 교재도 특별하다. 한경 테샛 교재의 경우 5개월 동안 온라인서점 YES24에서 한경 TESAT 부문 베스트셀러를 차지한 교재를 사용해 강의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취업준비생들의 취업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IT 패키지반’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해당 과정을 통해 학습할 수 있는 IT 자격증 과정은 총 7개로 ▲컴퓨터활용능력 1급 ▲컴퓨터활용능력 2급 ▲정보처리기사 ▲정보처리기능사 ▲정보처리산업기사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워드프로세서 자격증이다.

한경 테샛과 매경 테스트 시험 대비 ‘3개월 고득점 완성반’에 대한 세부 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