뤄 사장, 현장서 고객 목소리 직접 경청
[스마트경제] 동양생명은 지난 20일 창립 30주년을 맞아 뤄젠룽 동양생명 사장과 경영진들이 고객센터를 방문해 고객에게 직접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현장 방문은 평소 현장 중심의 소통 문화를 중요시하는 뤄 사장의 제안에서 시작됐다. 뤄 사장을 비롯한 경영진은 서울 주요 지역에 마련된 4곳의 고객센터를 찾아 내방고객에게 기념품을 증정하고 회사의 고객서비스 품질에 대해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경청했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