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해표 '천연 원물 티백 조미료' 2종 출시
사조해표 '천연 원물 티백 조미료' 2종 출시
  • 김소희
  • 승인 2019.05.22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표 천연 원물 다시팩 2종/사진=사조해표
해표 천연 원물 다시팩 2종/사진=사조해표

[스마트경제] 사조해표는 100% 천연 원물만 사용해 자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은 ‘천연 원물 티백 조미료’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천연 원물 티백 조미료 2종은 ‘해표 멸치디포리 다시팩’과 ‘해표 야채 다시팩’의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100% 국내산 천연 원물을 통째로 건조해 그대로 담아 자연 그대로의 맛과 풍미가 일품이며,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친환경 티백을 사용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해표 멸치디포리 다시팩’은 티백 하나에 멸치, 디포리, 다시마, 새우가 모두 담겨 있어 떡국, 칼국수, 멸치국수 및 다양한 국과 탕 요리 시 해물 고유의 맛과 풍미, 감칠맛 나는 국물 맛을 내는 데 제격이다. 

‘해표 야채 다시팩’은 각종 야채와 멸치, 다시다가 담겨 있어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소고기뭇국, 된장찌개 등 담백한 국물 요리를 만들 때 이용하면 더욱 좋다.

이명훈 사조해표 마케팅팀 담당은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확대되면서 프리미엄 자연조미료 제품의 수요가 증가했으며, 이 중 티백 조미료가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그 성장세가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더 좋은 재료로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소희 기자 ksh333@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