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고객 대상 특별 혜택 제공
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고객 대상 특별 혜택 제공
  • 이동욱
  • 승인 2019.06.11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휴 삼성카드 이용 시 추가 혜택

[스마트경제] 삼성카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삼성카드로 축산품목 합산 8만원 이상 구매시 트레이더스 보온‧보냉백을 소진시까지 제공한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풀무원냉동‧다논유제품 등 풀무원 인기상품 12개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16일까지 트레이더스 캠핑용품 행사상품에 대해최대 3만원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23일까지 에어컨 행사상품 최대 7% 현장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 회원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오는 30일까지 트레이더스 인기품목 최대 20% 할인을 제공한다. 인기품목은 매장 내 핸드빌 전단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분기 우수회원에게는 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한 분기별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3매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휴 삼성카드로 첫 결제 시 결제 금액의 30%를 캐시백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마케팅 협업을 강화해 삼성카드 회원에게 다양하고 실속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