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공과대학 교수진, 제자 사랑 릴레이
동국대 공과대학 교수진, 제자 사랑 릴레이
  • 복현명
  • 승인 2020.05.12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극복 장학금 4000만원 기부
윤성이(왼쪽) 동국대학교 총장이 홍성조 동국대 공과대학 학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국대.
윤성이(왼쪽) 동국대학교 총장이 홍성조 동국대 공과대학 학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국대.

[스마트경제 복현명 기자] 동국대학교 공과대학 교원들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자들을 위해 장학금 4000만원을 모금했다.

기부금 전달식은 지난 11일 동국대 총장실에서 실시됐다. 이날 전달한 장학금은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에 처한 학생들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홍성조 동국대 공과대학 학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학생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안다”며 “스승으로서 제자들의 학업과 생활에 도움이 되고 싶어 교원들이 함께 마음을 모았다”고 말했다.

이에 윤성이 동국대 총장은 “어려운 시기지만 많은 교수님들께서 이렇게 발 벗고 나서주시는 모습이 학생들에게 그 무엇보다 큰 격려가 될 것이다”라고 화답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홍성조 공과대학 학장, 양기주 정보통신학전공 책임교수, 안종석 컴퓨터공학전공 책임교수, 전병훈 전자전기공학부 학부장, 윤승현 멀티미디어공학과 학과장, 윤성이 총장, 기획부총장 종호스님, 곽채기 교무부총장, 김관규 연구부총장, 김애주 대외협력처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