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대중교통 페이백’ 프로모션… 두 번 무료 탑승
NHN페이코, ‘대중교통 페이백’ 프로모션… 두 번 무료 탑승
  • 한승주
  • 승인 2018.12.12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코 티머니' 신규 등록하고 대중교통 결제하는 이용자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사진=페이코
사진=페이코

[스마트경제] NHN페이코가 ‘페이코 티머니(PAYCO Tmoney)’로 대중교통 결제 시 다양한 페이백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을 12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페이코는 티머니(Tmoney)와 제휴해 서비스 중인 페이코 티머니 이용을 활성화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페이코 티머니 신규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페이코 티머니를 처음으로 등록하고 일주일에 3일 이상 버스나 지하철을 결제한 이용자에게 2500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12월 10일에서 16일 주간에 참여하면 대중교통을 2회 이용할 수 있는 금액인 2500원을 페이코 포인트로 지급해주며, 17일에서 23일 주간에 이용하면 편의점 ‘CU’에서 사용할 수 있는 2500원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오는 27일 하루 동안 진행되는 타임 어택 이벤트도 있다. 이 날 페이코 티머니로 대중교통을 한번 이상 이용하면 1회 교통비에 해당하는 1250원을 페이코 포인트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에 모바일 티머니를 사용했던 이용자라도 페이코 티머니를 처음으로 등록해 사용하는 경우 모두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NHN페이코 측은, “이번 프로모션이 매일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학생과 직장인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페이코 티머니를 활용해 터치 방식으로 간편하게 결제하고, 페이코가 준비한 일상 속 혜택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승주 기자 sjhan@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