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이랜드가 운영하는 스파오는 외식 브랜드 GFFG와 컬래버레이션 파자마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스파오의 스테디셀러인 파자마에 GFFG가 운영하는 ‘노티드도넛’, ‘다운타우너’, ‘리틀넥’ 등 6개 푸드 브랜드의 특징을 접목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인 ‘스파오X노티드 파자마’는 노티드 도넛의 시그니처 컬러인 옐로와 핑크를 사용해 포근하고 달콤한 브랜드의 느낌을 그대로 구현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의 인기 아이템인 파자마와 GFFG의 톡톡 튀는 외식 브랜드들이 만나 이색적인 협업 상품이 탄생했다”며 “앞으로도 틀을 깨는 협업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파자마 컬렉션은 이날 정오에 스파오 닷컴에서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내달 7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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