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포스트 '라이스앤 프로틴' 시리얼로 든든한 아침
동서식품, 포스트 '라이스앤 프로틴' 시리얼로 든든한 아침
  • 양세정
  • 승인 2019.01.29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이 시리얼 ‘포스트 라이스앤 프로틴’을 출시한다. 사진=동서식품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이 시리얼 ‘포스트 라이스앤 프로틴’을 출시한다. 사진=동서식품

[스마트경제]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이 시리얼 ‘포스트 라이스앤 프로틴’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포스트 라이스앤 프로틴은 단백질을 비롯한 하루 필수 영양소를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건강 시리얼이다. 쌀로 만든 후레이크에 국내산 볶음 콩가루를 더해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유청 단백질이 함유된 하트 모양의 바삭한 단백질 크런치를 넣어 먹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최근 간편하면서도 영양가있는 한 끼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커지면서 이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는 설명이다. 시리얼 1회 제공량(30g)에 우유 한 컵(200㎖)을 곁들이면 단백질과 칼슘, 철분, 아연 및 9가지 비타민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어 영양가 있는 한 끼 식사를 구성할 수 있다.

김진구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포스트 라이스앤 프로틴은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필수 영양소를 챙길 수 있는 식사 대용식이자 건강 간식”이라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현대인들이 바쁜 생활 속에서도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맛과 영양을 갖춘 시리얼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스트 라이스앤 프로틴은 전국 할인점에서 480g 기준 788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