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tv, ‘보헤미안 랩소디’ 패키지 서비스
올레 tv, ‘보헤미안 랩소디’ 패키지 서비스
  • 한승주
  • 승인 2019.01.29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T
사진=KT

[스마트경제] KT는 29일부터 올레 tv에서 ‘보헤미안 랩소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는 2월 1일부터는 국내 IPTV 최초로 보헤미안 랩소디의 UHD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KT는 최근 극장가를 뜨겁게 달군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일반 소장용’ 상품뿐 아니라 싱어롱 버전과 유료소장용 부가영상, ‘퀸 락 몬트리올’ 공영 영상이 포함된 ‘싱어롱 소장용 패키지’도 함께 준비했다.

싱어롱 버전은 영화를 보며 음악이 나오는 부분마다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도록 가사를 삽입한 버전으로, 극장가에 ‘퀸 신드롬’을 만들어낸 주역이라고 할 수 있다. 싱어롱 소장용 패키지에 제공되는 ‘퀸 락 몬트리올’ 공연 영상은 퀸 역사상 최고로 일컬어지는 전설적인 공연 실황 영상으로, 2007년에 처음 극장용으로 편집해 공개된 바 있다. 국내에서는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어 퀸과 보헤미안 랩소디 영화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보헤미안 랩소디는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일반 소장용 상품은 1만4900원, 싱어롱 소장용 패키지 상품은 1만8900원이며, 이 중 ‘싱어롱 소장용 패키지’ 상품은 2월 27일까지만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KT는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모여 부담 없이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올레 tv에서 2월 1일부터 6일까지 설 특집관을 마련한다. ‘최신 영화 1000원’ 할인관을 열어 ‘안시성’, ‘성난황소’,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암수살인’ 등을 비롯한 145편의 영화를 1000원에 제공한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전무는 “이번 설 특집 이벤트를 통해 민족 대명절에도 올레 tv가 온 가족 문화생활의 필수 플랫폼으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풍성한 문화 콘텐츠를 제공해 화목한 가정에 문화를 배달하는 서비스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한승주 기자 sjhan0108@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