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김새론, 사고현장 어땠나…"도로변 일대 정전"
'음주운전' 김새론, 사고현장 어땠나…"도로변 일대 정전"
  • 스마트경제
  • 승인 2022.05.18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스마트경제] 배우 김새론이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는 가운데 사고 현장은 여전히 복구 중이다.

18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김새론은 이날 오전 8시께 서울 강남구 학동사거리 인근에서 운전을 하던 중 구조물을 여러번 들이받았다.

사진=엑스포츠뉴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따르면, 김새론이 음주 감지기를 불자 양성 반응이 나왔다. 이후 경찰은 혈중알코올 농도를 측정하려 했으나, 김새론이 이를 거부하고 채혈을 하겠다는 의사를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가 현장을 찾아 확인한 결과, 오전 11시 30분 기준 사고 현장은 대부분 복구를 마친 상태다. 김새론이 차량으로 들이받았다고 추측되는 변압기는 부숴져 치워진 모습이었으며, 긴급 전기 공사가 진행됐다.

이 사고로 인근 교통 신호가 마비되고 전기가 끊기는 등 시민들이 불편을 겪었다. 현재 차량용 신호등과 보행자 횡단보도는 정상적으로 돌아온 상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한 카페 관계자는 "오전에 인근이 정전되는 상황으로 카드 결제가 어려웠다. 9시 30분 이후부터 복구되어 평상시대로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한 시민은 "오전 8시 30분쯤 출근하던 중 사고 현장을 목격했다. 사고 현장 쪽 도로변 일대 가게들이 모두 정전된 상태였다. 카페에서 음료 결제가 되지 않아 의아했다"고 전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경찰 관계자는 "운전자가 채혈을 원해 검사 후 정확한 혐의를 확정 지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새론 소속사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현재 관련 내용을 확인 중이라고 말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