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핑크 장미로 장식한 한정판 케이크 ‘터치 오브 로즈’ 출시
신라호텔, 핑크 장미로 장식한 한정판 케이크 ‘터치 오브 로즈’ 출시
  • 양세정
  • 승인 2019.02.11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신라호텔이 ‘연인의 날’의 설렘을 담은 스페셜 케이크와 초콜릿 트러플을 출시한다. 사진=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이 ‘연인의 날’의 설렘을 담은 ‘터치 오브 로즈’ 케이크와 초콜릿 트러플을 출시한다. 사진=서울신라호텔

[스마트경제] 서울신라호텔이 ‘연인의 날’의 설렘을 담은 스페셜 케이크와 초콜릿 트러플을 출시한다.

서울신라호텔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장미 꽃잎 모양으로 디자인된 한정판 케이크 ‘터치 오브 로즈’와 △초콜릿 트러플 ‘샴페인 펄’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네 번째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출시한 터치 오브 로즈 케이크는 지난 2016년 밸런타인데이에 첫 출시된 이후 분홍빛 장미꽃잎들이 케이크 위에 사뿐히 내려 앉은 듯한 모양으로 인기를 받아 왔다.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얼그레이 홍차시트에 장미와 리치 향 생크림을 올리고, 싱그러운 장미를 얹은 듯한 모양을 연출했다.

함께 출시된 샴페인 펄은 ‘돔 페리뇽’ 샴페인이 들어간 가나슈를 채운 초콜릿 트러플로, 달콤하면서도 샴페인의 풍미와 기분 좋은 쌉쌀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디저트이다. 초콜릿 겉면에는 산딸기 파우더를 뿌려 상큼함을 더했다.
 
이번 연인의 날 낭만을 더해줄 터치 오브 로즈 케이크와 샴페인 펄은 화이트데이 당일인 3월 14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