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LG생활건강은 프라이머 No.1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와 프리미엄 수제버거 ‘다운타우너’가 만나 여름 한정판 ‘코드 글로컬러X다운타우너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프라이머 No.1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의 주 소비층인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됐다.
코드 글로컬러의 대표 제품 ‘픽스-온 프라이머’를 비롯해 ‘오일컷 팩트’, ‘오일컷 파우더’, ‘무드 터치 멀티 섀도우 팔레트’ 등 4종 제품 패키지 및 판촉품에 다운타우너의 버거박스 특유의 디자인을 입혔다.
코드 글로컬러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출시를 기념해 출시 첫날인 8월 1일 오후 7시 네이버쇼핑 신상위크 쇼핑 라이브를 통해 단독 선공개 되며, 8월 8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코드 글로컬러 담당자는 “코드 글로컬러의 주 소비자층인 MZ세대가 추구하는 ‘가심비’를 담기 위해 MZ세대가 열광하는 버거 브랜드 다운타우너와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코드 글로컬러의 미니멀한 감성과 다운타우너의 유쾌한 감성이 만나 습기 많고 무더운 여름철을 상쾌하게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Tag
#LG생활건강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