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1020세대 타깃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론칭 
휠라, 1020세대 타깃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론칭 
  • 양세정
  • 승인 2019.03.04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휠라(FILA)가 봄 시즌을 맞아 ‘2019 스프링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론칭했다. 사진=휠라
휠라(FILA)가 봄 시즌을 맞아 ‘2019 스프링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론칭했다. 사진=휠라

[스마트경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봄 시즌을 맞아 ‘2019 스프링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휠라 스프링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1020 세대의 특성을 고려해 시즌별 감각적인 기획 제품을 선보이는 온라인 전용 컬렉션이다. 

1911년부터 100년 간 이어져 온 휠라 아카이브 속 그래픽과 2019 트렌드인 세리프(serif) 폰트 디자인이 특징으로 △NEW FIT 실루엣 맨투맨 △스트리트 무드 풀 집업 후디 △셰리프 로고 볼륨 자수 데일리 맨투맨 외 총 24종을 출시했다.

베이직하면서도 흔하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은 색감으로 스쿨룩부터 스트리트룩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번 봄 시즌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또는 무신사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휠라 관계자는 휠라 관계자는 “휠라의 아이템을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스프링 온라인 전용 컬렉션을 론칭했다“며 “휠라 브랜드 그래픽과 세리프 폰트 디테일을 중심으로 구성한 색다른 컬렉션은 소비자들에게 새롭게 다가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