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스프링스·파파존스, 화이트데이 맞이 할인 이벤트
세븐스프링스·파파존스, 화이트데이 맞이 할인 이벤트
  • 양세정
  • 승인 2019.03.11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세븐스프링스가 커플 고객 방문 시 20% 할인 및 1인당 1잔의 하우스 와인을 제공한다. 사진=세븐스프링스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세븐스프링스가 커플 고객 방문 시 20% 할인 및 1인당 1잔의 하우스 와인을 제공한다. 사진=세븐스프링스

[스마트경제]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세븐스프링스와 파파존스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양그룹 삼양에프앤비가 운영하는 친환경 샐러드 및 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가 15일까지 커플 고객 방문 시 20% 할인 및 1인당 1잔의 하우스 와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전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할인 및 와인 제공 혜택은 함께 찍은 사진 등 커플임을 인증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시하면 즉시 받을 수 있다. 단, 미성년자에게는 주류를 제공하지 않는다.

화이트데이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세븐스프링스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 세븐스프링스 SNS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븐스프링스 관계자는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좋은 추억을 선물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커플들이 세븐스프링스에서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파파존스는 11번가와 손잡고 하트씬 피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파파존스
한국파파존스는 11번가와 손잡고 하트씬 피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파파존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는 11번가와 손잡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파존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11번가에서 진행하는 ‘월간 십일절’ 프로모션을 통해 하트씬 피자 단품 3종을 특가에 할인 판매한다.

파파존스의 하트씬 피자는 이름처럼 하트 모양으로 만들어진 피자 도우에 달콤한 고구마 무스가 가득 들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트씬 수퍼 파파스, 하트씬 페퍼로니, 하트씬 가든 스페셜 등 3종이며 패밀리 사이즈로만 선보이고 있다. 

파파존스는 11번가의 ‘월간 십일절’ 행사 당일인 11일 브랜드딜 추가 할인으로 35% 할인 쿠폰이 판매한다. 또한 오는 17일까지는 11번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파파존스 하트씬 피자 30% 할인 쿠폰을 상시 판매한다. 

여기에 행사 기간 중 깜짝 이벤트로 진행되는 타임딜을 통해 할인에 할인을 더한 특가로 파파존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하트씬 수퍼 파파스 할인 쿠폰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11번가에서 구매한 할인 쿠폰은 파파존스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의 E-쿠폰 메뉴에서 적용 가능하며, 쿠폰 사용 기한은 5월 16일이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화이트데이에 어울리는 하트 모양의 피자를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므로 많은 분들이 찾으시리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