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봄여름 시즌 한정 망고 시리즈 4종 출시
공차코리아, 봄여름 시즌 한정 망고 시리즈 4종 출시
  • 양세정
  • 승인 2019.05.15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여름 시즌 한정 망고 시리즈 메뉴
공차코리아가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망고 시리즈 4종을 선보인다. 사진=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가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망고 시리즈 4종을 선보인다. 사진=공차코리아

[스마트경제] 공차코리아가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망고 시리즈 4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공차의 티 베리에이션 노하우가 돋보이는 봄여름 시즌 한정 메뉴다.

4시간 마다 89℃에서 직접 우려낸 자스민 그린티를 베이스로 한 밀크티, 크러쉬 메뉴에 공차만의 쥬얼리 토핑과 망고 과육까지 어우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음료는 △리얼 망고 밀크티 △리얼 망고 요거티 크러쉬 △망고 쥬얼리 자몽 크러쉬 신메뉴 3종, 지난해 출시한 뒤 큰 호응을 얻은 ‘망고 쥬얼리 밀크티’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리얼 망고 밀크티는 자스민 그린티를 넣은 망고 밀크티에 리얼 망고 과육을 넣었다. 리얼 망고 요거티 크러쉬는 자스민 그린티와 요거트, 리얼 망고 다이스를 넣은 것이 특징이다. 망고 쥬얼리 자몽 크러쉬는 자몽 크러쉬에 노란 망고 쥬얼리의 이색 조합을 자랑한다. 

망고 쥬얼리 밀크티는 지난해 공차가 심혈을 기울여 설보인 개발한 망고 쥬얼리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시즌 한정으로 선보였으나 지속적인 인기와 소비자 요청으로 상시 판매되고 있다.

공차코리아는 망고 시리즈 4종 출시를 기념해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공차 맴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망고 시리즈 4종 구입 시 한 잔 당 스탬프 3개의 적립이 가능하다. 본 이벤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김지영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장 상무는 “한국 소비자 입맛과 취향에 맞춘 레시피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려진 진짜 망고 과육을 더해 업그레이드된 시리즈로 선보였다”며 “지난 4월 출시한 브라운슈가 음료가 판매 호조를 보인만큼 이번 망고 시리즈 역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공차만의 특별한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