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5년만에 브랜드 콘셉트 리뉴얼 
라네즈, 5년만에 브랜드 콘셉트 리뉴얼 
  • 양세정
  • 승인 2019.05.31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콘셉트 ‘루미너스 뷰티’, BI와 모노그램도 함께 선봬
아모레퍼시픽 라네즈가 브랜드 콘셉트를 5년만에 개편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라네즈가 브랜드 콘셉트를 5년만에 개편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스마트경제] 아모레퍼시픽 라네즈가 브랜드 콘셉트를 5년만에 개편한다. 

라네즈는 새 브랜드 콘셉트를 ‘루미너스 뷰티(Luminous Beauty)’로 정했다고 31일 밝혔다.

‘루미너스 뷰티’는 수분으로 꽉 차 맑고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추구하는 동시에, 글로벌 여성의 빛나는 삶을 지향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라네즈는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와 함께 25년의 수분·보습에 대한 전문성을 기반으로 ‘기능 있는 수분’ 패러다임을 펼쳐나간다.

라네즈 관계자는 “스킨케어의 기본으로만 여겨졌던 보습이 피부의 빛과 투명도를 결정짓는 고기능의 성분임을 발견하고, 이를 통해 브랜드 콘셉트와 제품을 한 단계 진화시켰다”며 “깊이 있는 수분 연구와 함께,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기반한 혁신적인 뷰티로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성을 루미너스 뷰티에 반영했다”고 말했다.

브랜드 디자인도 밀레니얼 고객에 맞춰 업그레이드했다. 수분·보습을 상징하는 하늘색에 심플한 서체를 가미한 새로운 BI를 공개하고 라네즈의 영어 첫 글자인 알파벳 ‘L’을 아름다운 곡선으로 표현한 모노그램으로 탈바꿈했다. 

새 브랜드 콘셉트와 BI, 모노그램은 베스트셀러 워터뱅크 에센스와 크림을 시작으로 제품, 광고, 매장 인테리어, 공식 홈페이지 등에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