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생일 특집 유튜브 라이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등극
임영웅, 생일 특집 유튜브 라이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등극
  • 스마트경제
  • 승인 2020.06.17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임영웅 유튜브 채널

 

[스마트경제] 지난 16일 임영웅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19910616 임영웅 LIVE”라는 제목의 방송을 진행했다.

서른 번째 생일을 맞이한 임영웅은 항상 자신을 응원하고 사랑해주는 팬들과 뜻깊은 날을 자축하고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일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팬들의 뜨거운 축하 인사를 받으며 방송을 시작한 임영웅은 다양한 주제로 누리꾼들과 소통을 진행했다. 방송 중간에는 임영웅의 어머니가 깜짝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으며, 어머니가 준비한 생일상 먹방을 펼치는 등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방송 종료에 앞서 임영웅은 “응원해주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열심히 해보겠다. 오늘 생일도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얼른 코로나19가 물러가서 공연장에서 빨리 뵙고 싶다”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방송 종료 후 임영웅 채널에는 다시 보기가 업로드됐으며, 해당 영상은 17일 오전 9시 기준 조회수 48만을 넘어섰다. 그리고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도 등극했다.

이와 같은 조회수와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등극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임영웅의 생일 특집 유튜브 라이브는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경제 뉴스편집팀 pres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