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 '브라운슈가' 넣은 밀크티 2종 한정 판매
공차 '브라운슈가' 넣은 밀크티 2종 한정 판매
  • 김소희
  • 승인 2019.03.05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운슈가 쥬얼리 밀크티 2종/사진=공차코리아
브라운슈가 쥬얼리 밀크티 2종/사진=공차코리아

[스마트경제] 공차코리아가 ‘브라운슈가 쥬얼리 밀크티’, ‘브라운 슈가 치즈폼 스무디’로 구성된 브라운슈가 밀크티 신메뉴 2종을 전국 8개 매장에 한정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흑설탕 밀크티인 브라운슈가 밀크티는 흑설탕과 펄, 생우유가 조화를 이룬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공차의 브라운슈가 신메뉴는 대만 원료와 레시피를 사용해 현지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는 사탕수수의 천연 당밀이 살아 있어 브라운슈가 특유의 부드러운 달콤함을 배가 시킨 것은 물론, 은은한 사탕수수향이 우유와 어우러진 맛이 강점이다.

브라운슈가 쥬얼리 밀크티는 차가운 생우유와 따뜻한 브라운슈가 쥬얼리를 조합한 메뉴로, 씹을수록 달콤한 브라운슈가 쥬얼리가 토핑돼 있다.

브라운슈가 치즈폼 스무디는 부드러운 얼음이 씹히는 브라운슈가 밀크티 스무디에 공차만의 달콤짭조름한 치즈폼이 더해져 배가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김지영 마케팅 본부장(상무)은 “공차코리아는 대만의 대표적인 밀크티 브랜드라는 정통성과 우수한 품질과 맛을 구현하는 국내 개발팀의 기술력을 접목시켜 공차만의 브라운슈가 밀크티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브라운슈가의 진한 맛을 전하는 브라운슈가 쥬얼리 개발에 심혈을 기울인 만큼 소비자들의 호응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소희 기자 ksh333@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