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차업계, 가정의 달 특별 이벤트‧프로모션 풍성
완성차업계, 가정의 달 특별 이벤트‧프로모션 풍성
  • 한승주
  • 승인 2019.05.03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차, 시승체험과 레스토랑 이용권 제공
혼다, 가족 구매 이벤트‧무이자 할부 혜택 실시
인피니티, 특별프로모션‧시승 이벤트 마련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스마트경제] 완성차업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고객맞이에 나섰다.

르노삼성자동차는 5월 26일까지 전국 단위의 시승 이벤트 ‘조금 다른 맛있는 시승’을 개최한다.

이번 조금 다른 맛있는 시승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르노삼성자동차의 SM6와 QM6의 체험과 함께 차량 구매 시 추첨을 통해 르노삼성자동차가 선정한 전국 최고의 레스토랑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봄날의 미식 여행을 콘셉트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가온(서울), 알라프리마(서울), 메르씨엘(부산), 아리랑한정식(광주), 트리니떼(대구), 구르메(대전) 등 각 지역 최고의 레스토랑 이용권과 토스트기, 오븐, 주스기, 커피머신 등 조리도구로 구성된 6개의 패키지 경품을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전국 레스토랑 2인(아리랑한정식 3~4인) 이용권과 다양한 조리도구로 구성된 6개의 ‘맛있는 패키지’ 경품 중 하나를 선택하고 시승 및 구매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신청 후 르노삼성자동차 전시장에 직접 방문해 시승과 구매상담을 한 모든 고객에게 특별히 디자인된 머그잔 세트를 증정하며, 차량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맛있는 패키지’ 경품을 각 지역 레스토랑별로 6명씩, 총 36명에게 제공한다.

혼다코리아는 혼다 패밀리 로열티 프로그램인 가족 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기존 고객 본인 및 배우자를 포함해 직계 존·비속 또는 형제·자매까지 대상을 확대 적용했다. 차종에 상관없이 혼다자동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주유비 50만원을 지원한다. 더불어 5월 한 달간은 가족을 위한 전천후 대형 SUV 파일럿 구매 고객에게 무이자 또는 거치형 금융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선수금 50%를 납부하는 고객은 60개월 또는 72개월 초장기 무이자 할부 금융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72개월 할부 선택 시 파일럿은 월 30만원대, 파일럿 엘리트는 월 40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선수금 10%를 납부하고, 36개월 또는 48개월 거치형 할부 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은 1년 동안의 거치 이자 전액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인피니티 코리아는 5월 한 달간 신형 SUV 더 올-뉴 QX50을 비롯한 대표 차량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고급 파우치를 증정하는 전국 시승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인피니티 파이낸셜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인피니티 주요 모델에 대한 특별한 혜택이 담긴 프로모션이 마련됐다. 올해 2월 국내 출시된 프리미엄 중형 SUV 더 올-뉴 QX50(이하 QX50)은 저금리 할부 프로모션을 통해 최소 1.9%(전 트림, 선수율 50%, 24개월 기준)까지 낮게 금리가 적용되어 고객들의 신차 구매 부담을 줄여준다.
 
5월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스포츠 하이브리드 세단 Q50은 60개월 무이자 유예 할부 프로모션으로 월 38만1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 SUV QX60의 경우 36개월 무이자 유예 할부를 통해 월 34만5000원만 내면 오너가 될 수 있으며, 여기에 차량 등록비 100만원까지 지원된다.

아울러 오는 8일부터는 인피니티 전국 시승 이벤트가 진행된다. 전국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방문 후 고객카드를 작성하고 차량 시승을 완료한 선착순 500명의 고객에게 4만5000원 상당의 프리미엄 파우치, 툴레 서브테라 파워셔틀을 증정한다.

한승주 기자 sjhan0108@dailysmart.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