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아트 자격증 필기시험, 에듀윌 2주끝장 교재로 준비
네일아트 자격증 필기시험, 에듀윌 2주끝장 교재로 준비
  • 김정민
  • 승인 2019.09.07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네일아트 자격증 필기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2주끝장 교재를 마련했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를 통해 네일아트 자격증을 독학으로 준비하는 수험생이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학습한 이론이 실제 네일아트 자격증 필기 시험에서 어떻게 출제되는지 구성한 ‘쪽집게 예상문제’와 저자가 직접 제시하는 ‘출제분석 자료’, ‘고득점 TIP’을 통해 효과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해설 키워드’를 통해 현재 실력을 확인하고 부족한 부분의 보충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해당 교재는 네일아트 자격증 시험에 반드시 출제되는 핵심이론을 제공한다. 수험생이 보다 쉽게 암기할 수 있도록 내용을 표로 정리했으며, 중요한 이론에는 ‘하이라이트’를 표시해 효과적인 암기가 가능하도록 했다. 이어서 네일아트 자격증 시험에 반드시 출제되는 키워드를 반복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네일아트 자격증 시험의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문제풀이 과정을 준비했다. 학습한 이론을 확인할 수 있는 ‘핵심문제’를 시작으로 네일아트 자격증 기출문제 6회분을 마련했다. 이어서 ‘적중 마무리 모의고사’ 5회를 통해 실제 네일아트 자격증 필기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네일아트 자격증 수험생을 위해 2주 끝장 플래너와 필수암기 미니북을 제공하는 등 시험합격에 필요한 모든 학습 서비스를 준비했다.

네일아트 자격증 시험을 대비하기 위해 에듀윌이 펴낸 2주 끝장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및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