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쿠팡은 삼성전자의 신제품 ‘갤럭시 S20 시리즈’를 사전예약을 통해 판매하고 ’갤럭시 Z플립’도 한정 수량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로켓와우멤버십 회원은 27일 오전 7시 전에 로켓배송으로 받아 볼 수 있다.
갤럭시 S20 시리즈 사전예약은 26일까지 진행된다.
‘갤럭시 S20 시리즈’는 비약적으로 향상된 해상도와 8K 동영상 촬영으로 전에 없던 퀄리티의 사진과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특히 '갤럭시 S20울트라 5G'는 1억 800만 화소 카메라가 탑재되어 사진을 확대하거나 인쇄해 볼 때도 작은 디테일까지 선명하게 볼 수 있다. 또 AI기술로 강화된 초해상도 줌으로 100배까지 확대가 가능하다.
주머니에 부담없이 넣을 수 있는 효율적인 크기를 자랑하는 ‘갤럭시 Z 플립’도 쿠팡에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차세대 폴더블 스마트폰으로 불리는 ‘갤럭시 Z플립’은 펼쳤을 때 세로 길이가 167.9㎜로 일반 스마트폰과 유사하다. 접으면 절반 수준인 87.4㎜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이번 갤럭시 시리즈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사양으로 많은 고객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며 “쿠팡에서 사전예약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인기 신상품도 손쉽게 배송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도 경험할 수 있다. 앞으로 전에 없던 쇼핑 경험을 선사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Tag
#쿠팡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