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이탈리아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지오마 (GEOAMR, 공식 수입원: ㈜제이코스에이치엠)이 민감성 바디피부를 위한 ‘로즈마리 아크네 바디워시(ROSEMARY ACNE BODYWASH)’ 및 ‘로즈마리 밸런스 바디 미스트(ROSEMARY BALANCE BODY MIST’를 4월 28일 출시했다.
바디워시와 바디미스트 2종으로 출시된 지오마 아크네 바디라인은 피지 흡착과 케어, 보습을 완성하는 Salt Rosemary 3 Step Care와 예민한 피부를 빠르게 잠재우는 Sea Salt Solution을 적용해 예민한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지오마 로즈마리 아크네 바디워시는 등, 가슴 등의 피부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개발된 기능성 바디워시로 항균작용을 하는 바다소금과 진정 및 항산화에 좋은 로즈마리 성분을 중심으로 항염 및 진정 듀얼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살리실릭애씨드 함유로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과잉 피지를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그리고 6종 히알루론산 콤플렉스를 함유해 예민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주며 로즈마리, 민트 등 에센셜오일을 사용해 인공적이지 않은 고급스러운 향을 자아낸다.
또한, 민감한 피부를 가져 제품 선택이 신중한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여드름 기능성 인증을 받았으며 트리에탄올아민, 트리클로산, 메칠파라벤, 에칠파라벤 등 9개의 피부를 해치는 유해성분이 첨가되지 않았으며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지오마 로즈마리 밸런스 바디 미스트는 Salt Rosemary 3 Step Care와 Sea Salt Solution 적용은 물론, 과잉 피지를 조절하는 실론시나몬껍질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그리고 일반 미스트가 등에 뿌리기 어려운 점을 고려해 306도 회전해서 뿌려도 분사되는 ‘360도 펌프’를 적용해 편리성을 더했다.
지오마의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에 출시한 지오마 로즈마리 아크네 바디워시와 지오마 로즈마리 밸런스 바디 미스트는 바디스크럽의 대명사로 자리잡은 지오마가 한국에서 10여 년간 축척한 오랜 경험을 기반으로 기획했다”면서 “지오마 아크네 바디라인을 통해 날씨가 더워질수록 자극 받기 쉬워 증가하는 피부고민을 덜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오마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롯데쇼핑의 H&B스토어 롭스와 함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4월 29일부터 5월 31일까지 로즈마리 아크네 바디워시 및 로즈마리 밸런스 바디 미스트를 20% 할인 판매하며 두 제품 중 하나만 구입해도 샤워패드를 증정한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