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북, 여름방학 맞이 ‘중고생 참고서’ 이벤트 진행
이투스북, 여름방학 맞이 ‘중고생 참고서’ 이벤트 진행
  • 복현명
  • 승인 2021.07.19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투스북 x 예스24 콜라보 이벤트로 여름방학 단기간 고효율 학습 가능
이투스북 주요 중고등 참고서 구매 시 금액대별 '스폰지밥' 캐릭터 굿즈 증정
이투스교육의 출판 브랜드 이투스북이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온라인 서점 예스24와 손잡고 ‘중고생 참고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이투스북.
이투스교육의 출판 브랜드 이투스북이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온라인 서점 예스24와 손잡고 ‘중고생 참고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이투스북.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이투스교육의 출판 브랜드 이투스북이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온라인 서점 예스24와 손잡고 ‘중고생 참고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예스24에서 이투스북의 중고생 참고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폰지밥 캐릭터 굿즈를 증정하는 행사다.

이투스북 주요 참고서를 4만원 이상 구매 시 스폰지밥, 뚱이, 핑핑이 캐릭터 빅사이즈 북클립을 증정하고 6만원 이상 구매 시 스폰지밥 3단 우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사은품은 주문과정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 시 YES포인트가 자동 차감된다.

이벤트 대상 브랜드로는 고등 내신∙수능 1등급 대비 라인업에 ▲수능 기출의 바이블 ▲유형+내신 고쟁이 ▲실전+수능 고쟁이 ▲너기출 ▲어삼쉬사 ▲531프로젝트 사회탐구 ▲531프로젝트 과학탐구 등 짧은 여름방학 동안 학습이 가능한 이투스북 주요 도서들이 포함돼 있다.

중등 내신 대비 라인업에는 ▲중등 新(신)수학의 바이블 시리즈(개념/연산/유형/내신 특강) ▲유형+심화 고쟁이 ▲똑독 중학 국어(문법/비문학 독해+어휘) 시리즈 등 이투스북의 인기 참고서가 해당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학원 방문이 어려운 학생들이 참고서를 활용해 자기주도학습을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남형주 이투스교육 퍼블리싱사업 본부장은 “여름방학은 1학기 학습 내용을 정리하고 본격적인 2학기를 준비하는 시간으로 특히 고등학생들의 경우에는 내신 대비와 더불어 수능 연계 학습을 진행하는 중요한 시기”라며 “이번 여름 이벤트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교재로 자신의 취약 영역을 보완해 내신과 수능 실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