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이덕행 기자] KT는 26일 올레 tv 모바일에서 신규 오리지널 웹 예능 '마마무의 운수 좋은 날'과 웹 드라마 '다르게 적히는 연애'를 공개한다고 발표했다.
웹예능 '마마무의 운수 좋은 날'은 아이돌 마마무의 첫 여행 리얼리티예능으로 올레 tv 모바일과 엔터테인먼트 알비더블유 공동 제작했다. '마마무의 운수 좋은 날'은 마마무의 통통 튀는 비글 매력부터 눈물과 감동까지 다양한 매력을 공개할 예정으로 오는 27일부터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총 8회에 걸쳐 오전 11시에 올레 tv 모바일에서 공개된다.
KT는 '마마무의 운수 좋은 날'의 첫 방송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27일 오전 10시30분에 올레 tv 모바일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카운트다운 인터뷰'를 공개한다.
또한, 올레 tv 모바일에서 '마마무의 운수 좋은 날'을 시청한 고객 중 1천 명을 추첨해 오는 3월 발매되는 마마무 앨범의 싸인CD를 비롯 포토북, 배스킨라빈스, TV포인트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2PM 황찬성 주연의 웹드라마 '다르게 적히는 연애'도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28일부터 공개된다. '다르게 적히는 연애'는 사랑에 대한 두 남녀의 시선과 기억의 차이를 소재로 한 작품으로 황찬성은 극 중 수의사로 출연한다.
'다르게 적히는 연애'는 총 8부작으로 제작돼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선 공개 되며, 이후 와이낫 미디어의 웹드라마 채널 '콬TV'를 통해서도 방영된다.
강인식 KT 미디어사업본부 미디어콘텐츠담당 상무는 "2018년에도 다양한 장르와 새로운 컨셉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준비 중에 있다"며 "콘텐츠 제작 경쟁력을 강화해 고객에게 재미있고 신선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dh.lee@dailysmart.co.kr / 사진 = K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