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새마을금고재단, 새마을금고와 함께 취약계층 지원
MG새마을금고재단, 새마을금고와 함께 취약계층 지원
  • 복현명
  • 승인 2023.06.07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금고 공모를 통한 매칭사업으로 취약계층에 3억원 지원
옥포새마을금고에서 지역내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의 결식 예방을 위해 MG희망나눔물품(쌀·라면) 전달사업을 펼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새마을금고중앙회.
옥포새마을금고에서 지난달 12일 지역내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의 결식 예방을 위해 MG희망나눔물품(쌀·라면) 전달사업을 펼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새마을금고중앙회.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MG새마을금고 재단)이 새마을금고와 연계해 지역사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역사회 공헌 발굴 지원사업’을 실시한다.

이번 사업은 취약계층을 위해 재단과 새마을금고가 3억원의 사업비를 조성해 새마을금고를 대상으로 공모를 통해 선정된 29개 사업을 추진하게 된다.     

새마을금고 임직원은 직접 봉사활동 하며 취약계층을 위한 무료급식, 반찬배달,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사랑의 집수리, 여성청소년, 장애인을 위한 생필품 지원 등 이웃을 위해 도움의 손길을 전한다는 계획이다.        

박차훈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 이사장은 “새마을금고가 사회공헌사업에 앞장 설 수 있도록 MG새마을금고재단도 함께할 것”이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좀 더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며 취약계층을 위한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