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이마트24는 KBS N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양측은 협업 상품 개발, 상품·서비스와 연계한 공동 마케팅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마트24는 그 첫 작업으로 오는 4월 중 KBS N의 로맨스 토크쇼 프로그램인 '연애의 참견' 시즌3 지식재산(IP)을 활용한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그동안 게임, 웹드라마, 웹툰 등 젊은 층이 선호하는 영역에서 다양한 협업 상품을 출시해 인기를 얻었다.
김상현 이마트24 마케팅담당은 "게임, 웹툰에 이어 방송 콘텐츠를 활용한 스토리텔링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재미와 흥미를 제공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 마케팅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이마트24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