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간편호감식 브랜드 ‘피키타카’ 론칭
대상, 간편호감식 브랜드 ‘피키타카’ 론칭
  • 권희진
  • 승인 2024.03.07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대상
사진제공=대상

 

[스마트경제] 대상은 기능성 원료를 담은 식품 브랜드 '피키타카'를 출시하고 신제품으로 초콜릿 5종을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대상은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해 기능성 표시 식품 브랜드를 기획했다. 또 이 브랜드를 통해 건강 간식 관련 시장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현재 충분한 과학적 근거를 갖췄거나 건강기능식품에 쓰는 기능성 원료, 성분을 함유한 경우 일반식품에도 기능성을 표시할 수 있다.

김종욱 대상 마케팅실 팀장은 “앞으로도 현대인을 위한 기능성 원료를 넣은 다양한 제품을 통해 피키타카만의 색다른 간편호감식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대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