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즈기 추출물, 국내 최초 스마트폰 근거리 시청 인체적용시험에서 효과 인증 받은 성분
PTP 개별 포장 방식으로 산패, 변질 걱정 줄이고 휴대성 극대화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대상웰라이프가 차즈기 추출물을 함유해 눈 피로도 개선을 돕는 ‘마이뉴트리션 차즈기 포커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눈 피로도 개선 도움에 대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 ‘차즈기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장시간 스마트폰, 컴퓨터 등에 노출되기 쉬운 현대인들의 눈 건강 관리에 효과적이다.
차즈기 추출물은 국내 최초로 한국인 대상 스마트폰 근거리 시청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성분으로 시험 결과 조절근점, 폭주근점 등 눈 조절력 개선 효과를 인정받은 바 있다.
‘마이뉴트리션 차즈기 포커스’는 100% 국내산 차즈기를 원물로 사용해 원료에 대한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차즈기’는 쌍떡잎식물 통화식물목 꿀풀과의 한해살이풀로 눈 피로를 개선하는 기능성 성분인 루테올린 배당체(L7DG)를 함유하고 있다. 대상웰라이프는 1kg 당 단 2%만 추출되는 루테올린 배당체를 극대화하기 위해 TCCS(Total Cultivation Control System) 시스템을 활용해 재배한 차즈기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했다.
‘마이뉴트리션 차즈기 포커스’는 1일 섭취량 기준인 한 알 당 22.3mg의 루테올린 배당체가 함유돼 있다. 또한 PTP 개별 포장 방식으로 출시되어 제품의 산패 및 변질 걱정은 줄이고 휴대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하루 한 알 섭취로 소비자들이 쉽고 간편하게 눈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차즈기 추출물은 한국인을 대상으로 진행한 인체시험에서 눈 피로도 개선 효과가 입증된 원료”라며 “노안으로 고생하시는 어르신부터 업무상 컴퓨터나 스마트폰 사용량이 많은 직장인, 비대면 강의를 수강하는 학생들까지 눈에 피로감을 느끼는 남녀노소 모두 이번 신제품을 통해 간편하게 눈 건강을 관리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