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부터 8위까지 상위권 점령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부터 8위까지 상위권 점령
  • 복현명
  • 승인 2023.05.09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공인중개사 교재가 인터넷서점 공인중개사 분야 5월 월간 베스트셀러 상위권을 싹쓸이했다. 사진=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공인중개사 교재가 인터넷서점 공인중개사 분야 5월 월간 베스트셀러 상위권을 싹쓸이했다. 사진=에듀윌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공인중개사 교재가 인터넷서점 공인중개사 분야 5월 월간 베스트셀러 상위권을 싹쓸이했다.

9일 에듀윌에 따르면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인 ▲오시훈 합격서 부동산공법 체계도 ▲김민석 합격서 부동산공시법 ▲임선정 그림 암기법 ▲한영규 합격서 부동산세법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 ▲이영방 합격서 부동산학개론 ▲임선정 합격서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심정욱 합격서 민법 및 민사특별법이 예스24 5월 공인중개사 월별 베스트 1위부터 8위까지를 모두 차지했다.

특히 1위에 오른 ‘오시훈 합격서 부동산공법 체계도’는 공인중개사 분야를 넘어 5월 수험서, 자격증 분야 전체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하며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오시훈 합격서를 포함해 에듀윌 공인중개사가 2023년 새롭게 선보인 합격서 시리즈는 모두 공인중개사 분야 월별 베스트 상위권에 랭크됐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서 시리즈는 일타 교수진의 강의 노하우를 압축해 정리한 교재다. 

광범위하고 포괄적인 공인중개사 시험 범위와 생소한 내용으로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들을 위해 철저한 기출 문제 분석에 기반해 반복 출제되는 내용을 중심으로 구성하고 선택과 집중을 통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각종 시각 자료를 풍부하게 활용해 이해도를 높인 것도 특징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넓은 학습 범위로 인한 방대한 학습량은 언제나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고민거리다. 때문에 공인중개사 수험서 기획 시에 학습 효율성 향상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합격서 시리즈는 물론이고 기본서나 문제집 역시 단기간에 최대 학습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집중했다”며 “베스트셀러 1위 달성으로 수험생들에게 노력을 인정 받은 것 같아 기쁘고 감사하다. 앞으로도 고품질 수험서 출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