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육아용품 특별 기획관 신설...특가 판매
티몬, 육아용품 특별 기획관 신설...특가 판매
  • 권희진
  • 승인 2024.01.12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티몬
사진제공=티몬

 

[스마트경제] 티몬은 ‘기저귀 주말 장보기’ 상시 기획전을 신설하고 ‘맘&베이비위크’ 특별전을 개최하는 등 인기 육아용품 초특가 쇼핑 기회를 전한다고 12일 밝혔다.

육아용품 거래 규모가 가파르게 늘고 있다. 티몬이 지난 12월 출산⋅육아용품 카테고리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주요 품목 거래액은 전년 동기간보다 31% 상승했다. 품목별로 ▲위생⋅세제류 89%, ▲유아동잡화 80%, ▲분유⋅유아식품 26%, ▲기저귀⋅물티슈 21% 늘었다. 핵심 구매 고객은 30대 여성으로 54%를 차지했다.

특히, 지난해 12월 기준 육아용품 구매 추이를 요일별로 살펴보면, 금요일이 가장 많았다. 또, 저녁 9시부터 자정까지 심야시간 거래액이 23%가량으로 가장 컸다. 반면, 패션/뷰티는 일요일, 해외직구는 월요일에 가장 많은 고객이 몰리며 차이를 보였다. 육아용품의 특성상 떨어지기 전에 미리 준비하는 경향이 크기 때문으로 보인다.

티몬은 ‘기저귀 주말 장보기’ 상시 기획전을 새롭게 선보이고 나비잠, 팸퍼스, 보솜이 등 인기 브랜드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주 대표 상품으로는 ▲쿠잉 기저귀 8팩 특가모음이 꼽힌다. 최대 20% 즉시 할인에 카드사 할인까지 적용하면, 4만원 후반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또, 오는 15일부터 한 주간 육아 필수품 800여종을 최대 85% 할인 판매하는 ‘맘&베이비위크’가 열린다. 하나/롯데카드 결제 시, 최대 8%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박동훈 티몬 뷰티유아동실장은 “육아용품 물가가 지속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에서 알뜰하게 육아용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고객들의 쇼핑 경향에 맞춰 보다 편리하고 부담 없이 육아용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티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