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작소, 네이버 쇼핑서 신제품 ‘실내건조 세탁세제’ 공개
생활공작소, 네이버 쇼핑서 신제품 ‘실내건조 세탁세제’ 공개
  • 권희진
  • 승인 2024.02.07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생활공작소
사진제공=생활공작소

 

[스마트경제] 생활공작소는 오는 12일 네이버 쇼핑에서 신제품인 '실내건조 세탁세제'를 단독 런칭한다고 7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실내건조 세탁세제는 실내에서 건조할 경우 눅눅한 냄새의 원인으로 알려진 곰팡이 냄새, 잡냄새 등 아직 마르지 않은 빨래에서 나는 냄새를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다.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인 알킬폴리글루코시드 10,000pm과 구연산 함유로 보다 강력한 세척력을 자랑한다. 강력한 세척력으로 찌든 때는 물론 냄새까지 잡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아밀라제, 프로아테제, 펙타나이제 등이 함유된 7종 복합효소는 초콜릿, 우유 등과 같은 유제품은 물론 피지나 땀, 과일즙, 채소류 얼룩 제거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만나나아제, 리파아제, 셀룰라아제 2종도 함유되어 있어 기름기, 화장품 등의 얼룩도 제거 가능하며 탈색이나 변색 방지에도 도움을 준다.

실내건조 세탁세제 출시를 기념하여 네이버 쇼핑 생활공작소 브랜드몰에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생활공작소 라운지에 가입 후 신제품에 대한 기대평을 달면 1백 명을 추첨하여 3000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빨래 후 실내에서 건조할 경우 눅눅한 냄새때문에 곤란한 소비자를 위해 특별히 개발됐다”며, “이번 네이버 신상위크에서 단독 선런칭을 하는 만큼 실내건조 세탁세제 이벤트 뿐 아니라 다양한 혜택도 함께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