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에듀, 대치동 모든 것 담은 ‘이투스 기숙학원’ 오픈
이투스에듀, 대치동 모든 것 담은 ‘이투스 기숙학원’ 오픈
  • 복현명
  • 승인 2024.02.08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투스에듀의 교육 노하우와 트렌디한 학습환경을 모두 만날 수 있는 곳”
이투스에듀가 30년 이상 쌓아온 교육 노하우와 트렌디한 학습환경으로 구성한 ‘이투스 기숙학원’ 브랜드를 8일 신규 론칭 했다. 사진=이투스에듀.
이투스에듀가 30년 이상 쌓아온 교육 노하우와 트렌디한 학습환경으로 구성한 ‘이투스 기숙학원’ 브랜드를 8일 신규 론칭 했다. 사진=이투스에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이투스에듀가 30년 이상 쌓아온 교육 노하우와 트렌디한 학습환경으로 구성한 ‘이투스 기숙학원’ 브랜드를 8일 신규 론칭 했다.

이투스 기숙학원은 이투스에듀 직영으로 대치동시스템을 모두 갖춘 기숙학원이다. 

대치동 1타 강사부터 대치동 콘텐츠, 대치동 조교시스템을 만날 수 있기 때문에 대치동으로 통학하는 시간 낭비 없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치동 프로그램을 통째로 옮겨놓은 이투스 기숙학원은 학생들에게 SKY 멘토 1:1 관리를 통해 개인별 N수 프로파일링 리포팅, 성취도 평가 후 집중 과제를 부여하고 있다. 

또 온라인으로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멘토와의 질의응답이 가능하다. 

학생들은 개인별 학습 성향, 상황에 따른 선택식 수업 스케줄링이 가능해 취약 과목 위주 시간표를 구성하고 시기와 수준별로 맞춤 콘텐츠를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투스 기숙학원은 학습 시너지를 올릴 수 있도록 학습을 위한 환경에도 신경 썼다. 

학습 공간은 독서실, 스터디카페, 인강실 등으로 구성하고 리프레시 존에는 CU편의점, 피트니스센터(PT/요가), 잔디구장, 루프탑 스터디카페, 야외스터디석도 조성했다.

김근욱 이투스에듀 O2O플랫폼사업본부 본부장은 “학습 환경은 기본이고 청솔학원에서부터 쌓아온 30년 이상의 학습 노하우를 통한 고도화된 개인 맞춤 시스템 등 그동안 재수 성공에 대한 고민을 끊임없이 했던 결과를 담았다”며 “이투스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이투스 기숙학원에 쏟아부었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