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25 갓생 루틴 편입 박람회’ 오는 21일 개최
에듀윌, ‘2025 갓생 루틴 편입 박람회’ 오는 21일 개최
  • 복현명
  • 승인 2024.02.14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21일 오후 2시 서울 포스코타워 역삼 이벤트홀에서 ‘2025 갓생 루틴 편입 박람회’를 개최한다. 사진=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21일 오후 2시 서울 포스코타워 역삼 이벤트홀에서 ‘2025 갓생 루틴 편입 박람회’를 개최한다. 사진=에듀윌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21일 오후 2시 서울 포스코타워 역삼 이벤트홀에서 ‘2025 갓생 루틴 편입 박람회’를 개최한다.

에듀윌은 본격적인 편입 시즌을 맞아 편입 합격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준다. 

재수와 편입의 차이점 그리고 편입 지원자격과 전략, 편입으로 인서울 대학 가는 방법 등 알짜 정보를 제공한다. 

또 정부의 의대 입학정원 2천명 증원에 따른 의치수의대를 비롯해 자연계 편입을 준비하는 수험생과 인문계 편입 상위권 학생들의 궁금증도 해소해 줄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 1부에서는 김진우 합격전략연구소장이 노베이스 편입 수험생도 합격시키는 합격 전략과 실제 합격 사례를 소개한다. 

영어와 수학 2과목으로 합격하는 방법도 공개한다. 

2부에서는 영어 저스틴 교수가 합격생 사례 분석과 함께 대학별 커트라인, 대응 전략을 알려준다. 

마지막 3부는 편입 수학 강승훈 교수가 진행을 맡았다. 자연계 편입 모집인원 증가와 높은 합격률에 대해 설명하고 노베이스 자연계열 합격생의 학습 패턴을 분석해준다.

박람회 당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는 10명 한정으로 1:1 에듀윌 편입학원장의 프리미엄 컨설팅이 진행된다. 

상위권, 연고대와 의치수의대 편입 컨설팅이 모두 가능하며 에듀윌 편입 스타 교수의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은 이번 박람회 참석자들을 위해 다양한 선물도 마련했다. 

먼저 박람회 사전 신청자 중 오프라인 참석자 전원에게 합격 가이드북과 기출어휘 체크북 등을 선물한다. 

참석자 전원에게 편입학원 1개월 등록 시 1개월 무료 수강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갤럭시 버즈2 프로(1명), 신세계 10만원 상품권(1명), 스타벅스 5만원 상품권과 텀블러를 각각 2명에게 증정한다.

특히 박람회 당일 등록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편입 영어 필수 교재 12종을 모두 제공한다. 

6개월 혹은 10개월 선납 등록생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수강료를 지원해 경제적인 부담을 낮춰준다. 쌩기초 인강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생각보다 대학편입에 대한 실속있는 정보를 얻기가 쉽지 않은 만큼 이번 박람회를 통해 의대 편입 등 그간 편입에 대해 알고 싶었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정부의 의대 입학정원 증원에 따라 의대 편입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보고 이에 대한 속시원한 해답 역시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